남성복 최강자 목표 ‘영업 확대 나서’
탑기어, 가죽점퍼·기능성 캐주얼·슈즈·가방 ·시계 등
2015-12-05 김임순 기자
남성복 시장 최강자를 목표로 정조준 한 ‘탑기어’가 지난달 롯데몰 수원점 1층에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탑기어’는 차별화된 어반 유틸리티 남성 캐주얼을 모토로 한다. 올해 초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가 영국 BBC와 전 세계 첫 라이선스로 탄생시킨 브랜드이다.
‘탑기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시켜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는 남성 캐주얼 분야서 새로운 포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롯데몰수원 ‘탑기어’ 매장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가죽점퍼와 재킷, 기능성 캐주얼 의류부터 드라이빙 슈즈, 가방, 시계 등 액세서리 라인까지 구성돼 있어,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남성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켜주는 공간으로 기대를 모은다.
‘탑기어’ 롯데몰 수원점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헬멧형 탁상 시계’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겨울 신상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탑기어’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탑기어 블로그 ‘이웃추가’, 혹은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복합생활 문화공간으로 오픈된 롯데몰수원점과 함께 이곳 ‘탑기어’ 는 수원을 비롯, 경기 남부권 소비자들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