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4 겨울 광고 촬영 스토리] '별들의 전쟁' 스타와 함께 이미지 극대화

2015-12-10     취재부

패션업계가 겨울 맞이로 분주하다. 크게 경기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팽배하지만 패션 브랜드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쇄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을 통해 시장 선점과 인지도를 제고한다.

시즌 6 ‘가수 김진표’ 현장사진 공개
■ 탑기어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의 남성캐주얼 ‘탑기어’가 가수 김진표를 모델로 시즌 6 현장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차별화된 어반 유틸리티 남성 캐주얼 브랜드 ‘탑기어’ 는 스펙터클하고 다이나믹한 스릴을 즐기는 카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탑기어 시리즈와 함께 한다. 시리즈는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일과 여가 활동을 자동차와 함께하는 도시의 남성들에게, 스포티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까지 제안하는 드라이빙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탑기어 코리아 시즌6에서 김진표가 입은 제품은 퀼팅배색 싱글코트와 라쿤트리밍 후드 다운점퍼이다. 입체적인 퀼팅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의 싱글코트는 따뜻한 울소재를 믹스해 보온성을 강조했다. 앞 여밈 부분이 이중으로 돼 있어 ‘탑기어’ 만의 위트 있는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톤온톤 소재 매칭이 멋스러워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코팅소재의 원단으로 방수처리가 가능한 다운점퍼는 가슴 사선 주머니에 배색을 포인트로 주어 시크한 느낌을 살리면서, 라쿤으로 트리밍된 후드에서 고급러움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풍성한 다운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로 활동성을 강조하며, 겨울철 보드복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대세남 송재림 모델발탁
■ 어스앤뎀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에서 전개하는 어번 시크 캐주얼 ‘어스앤뎀’이 모델에 송재림을 발탁했다. 송재림은 남성스타일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2015년 ‘어스앤뎀’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송재림은 다양한 그레이 아이템과 포인트 컬러, 와인 컬러의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관계자 및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송재림은 우월한 비율로 브랜드의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 만족스러웠다. ‘어스앤뎀’과 배우 송재림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MBC 우리 결혼 했어요-시즌4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대세남 반열에 오른 송재림의 화보 컷은 ‘어스앤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영상미
■ 갭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헐리우드의 유명 영화 감독 소피아 코폴라(Sofia Coppola)와 함께 제작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필름으로, ‘갭’의 ‘드레스 노멀(Dress Normal)’ 캠페인과 홀리데이 시즌을 주제로 제작됐다.

소피아 코폴라 감독은 영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마리 앙투아네트’ 등을 통해 매력적인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는 유명 감독이다. 소피아 코폴라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이 겹쳐있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장갑’, ‘미슬토(크리스마스 장식)’, ‘가수’, ‘핀볼게임’이라는 네 가지 주제의 필름을 제작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선물을 주고받는 홀리데이 시즌의 로맨틱하고 긍정적인 감성과 함께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표현했다. 특히 ‘가족’과 ‘친구’를 중심으로 가장 따뜻하고 솔직한 ‘갭’의 모습을 그려냈다는 평이다.

모든 영상은 “You don’t have to get them to give them Gap(상대를 굳이 다 알지 못하더라도 갭은 좋은 선물이 될수 있다)”라는 재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이번 시즌 주요 아이템인 눈꽃 패턴 니트, 스트라이프 니트 등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쉰밀회’ 패러디 ‘다운점퍼 구매하기’ 화제
■ 버팔로

금강제화(대표 신용호)의 아웃도어 브랜드 ‘버팔로’가 김지민, 김대희와 ‘쉰밀회’ 패러디 영상을 촬영했다. 최근 전속 모델로 발탁된 김지민, 김대희는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인 쉰밀회를 패러디했다. 이번 영상은 모바일 앱을 통해 ‘버팔로’의 다운점퍼를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유쾌하게 담았다.

영상 속에서 김지민은 컬러 블록 디테일의 레드 컬러 다운점퍼를 입어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김대희는 레드 컬러 포인트의 블랙 컬러 ‘버팔로’ 다운점퍼로 남성미와 젊어 보이는 스타일로 코디 했다.

김지민과 김대희가 착용한 다운점퍼는 이번 ‘버팔로’에서 선보인 ‘남녀 오리지널 버팔로 대장다운’으로 디자인,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의 삼박자를 동시에 갖춘 패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