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브랜드] ■ 골프 | 까스텔바작 - 풍부한 감성 佛오리지널 아트 골프웨어 지향

2016-01-02     이영희 기자
‘까스텔바작’은 풍부한 아트 감성과 컬러감각으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랑스 오리지널 아트 골프웨어를 지향한다. ‘까스텔바작’의 명성과 패션그룹형지의 유통인프라 위에 강력한 매스티지 브랜드로 전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고급소재 활용과 고품질, 합리적 가격대로 ‘노세일 정책’을 구사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확고한 가치를 인식할 수 있도록 전개한다는 것. 이와함께 해외직수입 라인도 전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명품 이미지도 함께 추구한다. 차별화된 자신만의 독창적 패션을 선호하는 유니크한 감성의 소비자, 즉 35~45세 남녀를 타겟으로 설정했다.

‘까스텔바작’은 비비드한 프렌치감성의 오리지널라인, 트렌디& 유니크 데일리웨어 라이프라인, 도시감성의 뉴 스포티 룩인 어번스포츠라인으로 전개한다. 오리지널라인은 ‘까스텔바작’만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팝아트와 믹스해 유머러스하고 현대적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또한 라이프 라인은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내추럴하고 유니크한 제품군으로 선보인다. 어번 스포츠는 스포츠감성을 트렌디한 기능소재와 믹스, 캐주얼한 뉴 룩으로 출시한다. 런칭 첫해 전국 70개의 유통망을 시작으로 오는 2017년까지 200개 점을 개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