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씨앤보코, 최주영 부사장 체제로 外

2016-02-06     취재부


씨앤보코, 최주영 부사장 체제로
▲씨앤보코(대표 최복호)가 최주영 전무<사진>를 최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인사를 단행했다. 영업, 디자인 파트에도 베테랑급 임원 및 전문가들을 기용해 국내 유통과 비즈니스 강화의 토대를 마련한 씨앤보코는 2015년부터 최주영 부사장 총괄본부장 체제로 젊은 기업으로 제 2도약을 시도한다.







이탈로주첼리, 남성복 디자이너상 수상
▲캘빈클라인컬렉션 남성복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이탈로주첼리(ItaloZucchelli)가 올해의 남성복 디자이너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진행된 제 1회 패션로스앤젤레스어워드(FLAs) 시상식에서 주첼리는 지난 한 해 동안 헐리웃 남성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화려한 커리어를 쌓아왔다.

다바걸, ‘다바철도999’ 오픈
▲엠제이앤엠(대표 문인기)이 운영하는 섹시 캐주얼 쇼핑몰 ‘다바걸’이 오는 15일까지 2014 F/W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다바철도999’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 시즌오프와 함께 입춘을 지난 시점을 기준으로 막바지 겨울 의류 아이템 소진을 위한 것으로 자켓류, 원피스, 탑 등의 간절기 아이템까지 최저가 3900원부터 최고가 3만90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됐다.
‘다바걸’ 마케팅 백혜진 팀장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탑 제품부터 자켓, 가디건 등 간절기 아이템과 패딩, 무스탕 점퍼까지 3900원부터 최고가 3만9000원 가격 구성으로 999 숫자마케팅을 통해 고객 흥미와 합리적 쇼핑이 가능토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