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아웃도어 신발 ‘킴버필’ 국내 상륙
젤코바아이앤씨·상선인터내셔날, 홈앤쇼핑 통해 런칭
프랑스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킴버필’을 한국에서도 만난다. 토탈 유통전문 기업 젤코바아이앤씨(대표 서진택)가 상선인터내셔날과 협력, 프랑스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인 ‘킴버필’을 홈앤쇼핑을 통해 런칭한다.
‘킴버필’은 1956년 장 비알(Jean Vial)이 알프스 중심지인 몽블랑의 매력을 담아 탄생시킨 아웃도어 신발 및 용품 기업 Salac SA社의 대표 신발 브랜드다. Salac SA사가 자체 개발한 멤브레인(방수용 특수막)기술 ‘킴버텍스(Kimbertex)’를 사용, 트레킹화, 워킹화, 스노우부츠 등의 신발뿐만 아니라 자켓, 배낭, 모자, 장갑 등 등산에 필요한 장비들을 직접 제조해 유통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2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킴버필’ 신발은 스포츠와 패션을 겸한 ‘뉴트레이너 워킹화’다. 아웃도어의 안전성에 트렌디한 스니커즈의 감성을 입혔다. 데님 소재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신발 앞 부분에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제품 구성은 여성용 3종(핑크, 그레이, 네이비)과 남성용 2종(그레이, 네이비) 등 총 5종이다.
젤코바아이앤씨 관계자는 “킴버필 국내 런칭과 함께 방송인 최희 전 아나운서를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기존의 통상적인 아웃도어슈즈 개념을 벗어나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편하게 신고 활동할 수 있는 다용도 캐주얼 스포츠화를 개발 하겠다”고 전했다. 킴버필 뉴트레이너 워킹화는 오는 4월 7일 오전 5시15분 부터 홈앤쇼핑 채널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