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인터뷰]선우경일 부장
2007-04-10 한국섬유신문
기능·패션성 겸비…강한 브랜드 파워
“고품질 슈즈 공급합니다”
“‘테크티카’는 세계적인 기능성 패션성을 고루 갖춘 슈즈 중의 슈즈다” 며 “최근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요구하는 인터내셔날 감각의 수요자를 공략할 것입니다.”라고 이 회사 선우경일부장은 설명했다.
특히 하반기부터는 신발전문브랜드 조닝에서 백화점에 진출 고객들의 수준 높은 패션 감각과 기능성 추구에 기여하면서 본격 확대를 선언했다.
이탈리아 태생의 ‘테크니카’ 등산화는 우수한 품질의 기능적인 요소와 편안한 디자인이 결합된 해발 0M~8000m 고도의 모든 산악지형과 트레킹 코스에 적합한 신발이다. 아웃도어 활동에 열정적인 사람들의 요구에 부응해 왔다며 이번 전문 샵 전개를 통해 다시한번 브랜드력을 입증할 것이다는 사업부의 각오다.
‘테크니카’의 백화점 영업과 동시에 영원의 아이템 다양화를 통해 의류와 용품을 50대 50으로 전개하면서 서구형 아웃도어 샵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피력하는 선우부장은 의류에서도 컬러와 스타일이 매주 다양해 졌다고 밝혔다. 또한 용품 경우 전 세계의 스포츠 전문가 추천을 받은 세계 1등 브랜드 제품을 직수입 전개할 예정이다. 용품은 꾸준한 아이템 다양화를 시도해 나갈 것이며 이미 직 수입된 내의 신발 양말 모자 장갑 선글라스 등에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