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한잔]송봉래 쉐인진즈 브랜드장
2008-04-11 한국섬유신문
“최고품질로 승부해야죠”
프리미엄과 보세진 장단점 보완성공
결품 최소화…상품공급 시스템 ‘안착’
쉐인진즈(Shane Jeans)는 전년 대비 50%이상 가파른 성장곡선을 긋고 있는 가운데 지난 3월에는 브랜드 우수성을 검증받기도 했다. 아메리칸 웨스턴 진 브랜드로 한국패션브랜드대상에 선정 수상됐기 때문이다. 이를 기념해 ‘쉐인진즈’는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과 매장별 감사패를 증정하는 등 올한해 공격영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2007한국 패션브랜드 진 캐주얼부문 수상은 업계대표로 혹은 이 분야 가장 기대가 큰 상으로 의미를 다지게 된다”면서 기념 이벤트진행에 대한 배경을 설명하는 송봉래브랜드장은 “지속적인 성장은 끊임없는 고객과의 만남으로 이루어진다.”고 강조했다.
쉐인진즈의 청바지 전 구매고객에게 쉐인진즈 그래픽 티셔츠를 증정하며, 수상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쉐인매장에 감사패도 전달키로 했다. 특히 쉐인진즈는 ‘1950’s American Western Culture‘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프리미엄 진과 보세진으로 양분화된 진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 이 분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Best 상품에 대한 결품을 최소화 하는 5일 QR system. 현장 경험이 풍부한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가동해 품질좋은 청바지와 높은 재 구매율을 이룩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