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brand plaza
㈜이롬 ‘즐거운한끼 스윗포테이토’
아침대용식 시장이 다시 후끈 달아오를 전망이다. 건강전문기업 ㈜이롬 생즙사업부가 아침대용식으로 ‘이롬즐거운한끼 스윗포테이토’를 출시했다.`이롬즐거운한끼 스윗포테이토는 곡류, 서류, 채소, 과일 등 15가지 원료를 220g의 넉넉한 양으로 담고, 밤고구마, 단호박, 곶감, 벌꿀이 입맛을 돋워주어 바쁜 아침을 든든하고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음식물 처리기 웅진 코웨이 ‘클리베’
생활환경전문기업 웅진코웨이는 전(全) 처리 과정에서 냄새나 부패 없이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1/10로 줄이는 신제품 음식물처리기(모델명: WM03-A/B)출시와 함께 웅진코웨이의 새로운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클리베(Clive)’ 를 런칭했다. 웅진코웨이의 클리베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의 크기를 자동 감지하여 분쇄기능을 사용한 후 건조시키므로 통째로 건조시키는 것보다 시간이 5배 이상 단축된다. 건조 역시 단순한 열풍을 이용한 건조가 아닌 팬에 의한 가열기능과 함께 건조되므로 훨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경동나비엔 ‘The Company of Korea 2008’ 대상
경동나비엔이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The Company of Korea 2008’ 시상식에서 업계 최초 보일러 산업군 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 주최로 열린 ‘The Company of Korea 2008’은 사회공헌 부문, 경영혁신 부문, 신뢰기업 부문 등 세 부문에서 다각적인 활동을 펼친 대한민국 대표 기업, 기관, 지자체를 선정한다. 경동나비엔은 경영혁신과 사회공헌 부문에 동시에 선정, 혁신적인 경영 활동으로 경영 성과를 높여 시장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과 공동의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활발히 책임 활동을 펼친 공로를 각각 높이 평가 받아 업계 최초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농심, 아낌없이 담은 라면
농심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 영양 라면 ‘아낌없이 담은 라면’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발아현미, 콩, 귀리, 보리, 밀의 다섯 가지 곡물로 빚은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아낌없이 담은 라면’은 ‘순한 해물맛’, ‘매운 소고기맛’ 두 가지로 맛으로 구성했다. 농심은 이번 ‘아낌없이 담은 라면’출시를 기념해 6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인 14일, 28일에 ‘농심과 함께하는 청계천 시민 걷기 대회’도 진행 한다.
해양심층수 ‘블루마린’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동해인 강원도 양양군 해안으로부터 17.5km 떨어진, 수심 1,032m(비공식 세계최고 수심)에서 취수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블루마린’(용량 및 가격: 500ml 페트·1400원 1.8ml 페트·2500원)을 5월 22일 출시했다. ‘블루마린’은 건강, 기능성에 대한 소비자 욕구 증가와 식음료의 안전성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은 ‘로하스(LOHAS)’ 경향 추구에 맞춘 제품으로서, 몸에 좋은 주요 미네랄인 칼슘, 마그네슘, 칼륨이 1:3:1로 일정하게 함유되어있다. 스타일리쉬한 사각 페트에 해저를 연상시키는 푸른색 라벨은 제품은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니나리찌’ 국내 런칭
‘가장 여성스러운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는 철학 아래 섬세하고 독창적인 의상과 향수를 불러일으켰던 ‘니나리찌’가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관에 매장을 오픈했다. 디자이너 ‘올리비에 데이스켄스’의 영입으로 전 세계 패션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니나리찌’는 우아함을 기초한 자유로움을 추구하며 신선한 의상을 선보인다. 이번 ‘니나리찌 컬렉션’에서 독특한 디테일과 혁신적인 구조의 디테일을 통해 매력적이고 비범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리바트 주방가구 리첸 ‘바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