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Zoom

2009-08-18     한국섬유신문
온라인SW 무료 임대

LG데이콤은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SaaS)를 이용하는 기존ㆍ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웹 표준화 기술을 이용해 프로그램을 인터넷을 통해 빌려 쓰는 것으로,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윈도용 23종, 리눅스용 35종 등 58종의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인 시범서비스 기간에는 무료다.

창의경영 전문가 인증과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창의경영 기법인 트리즈(TRIZ)의 국제공인 전문가 인증과정을 개설한다. 트리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창출 방법론, 분야별 문제 해결을 위한 과학적인 프로세스와 창조경영의 실행방법론을 말한다.
KMAC는 국제트리즈협회의 5단계 공인인증제도에 기반해 실제 활용 가능한 사례 실습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벤처 CEO 과정 9월 개강

벤처산업협회(회장 백종진)가 벤처 CEO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제 6기를 맞이하는 최고경영자 과정은 벤처기업 실정에 맞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기업 운영 애로사항을 점검하고 벤처 CEO 간 네트워크 구성을 지향한다.
오는 9월 18일 개강하며 12월 16일까지 총 14주 과정으로 매주 화요일에 진행한다. 주요 강사진은 홍석우 중소기업청장을 비롯해 홍의숙 인코칭 대표, 김병국 K&P 홀딩스 변호사 등이다.

메가 TV ‘교회방송국’ 서비스

KT가 대한기독교서회미디어, 기독교복음방송 등과 제휴해 메가TV에서 ‘우리교회방송국’ 서비스에 나선다.
포털 형태의 ‘우리교회방송국’은 교회별로 소통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자신이 출석하는 교회를 선택하면 지난 설교 시청, 교회소식 공지, 지역정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메가 TV 신규 고객은 대한기독교서회미디어에 소속 교회를 밝힌 후 메가TV에 가입하면 되고 기존 고객은 전화 100번으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