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ROIES THIS / Hotel Missoni So stripey, So CHIC

2014-02-19     한국섬유신문


ACCESSROIES THIS SCOUT 의 이번 13 S/S 액세서리 트렌드를 분석한 리포트에는 45개의 트렌드와 수백 장의 사진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 호에서도 이 리포트의 하이라이트 페이지와 가장 참신하면서 시선을 끄는 디자인들을 소개한다. 이어서 영국 에딘버러에 있는 미쏘니의 첫 부틱 호텔인 Hotel Missoni를 소개한다.

future metallics
미래적인 메탈릭

* 메탈릭에 흠뻑 취한 이들
* 미래적인 느낌의 선글래스
* 존재감을 보여주는 메탈릭 목걸이들
* 실버 코트 슈즈(court shoes)
* 실버 애니멀 스킨
* 다이아몬드 장식


















pretty pastels
프리티 파스텔

* 조각으로 컬러블럭된 슈즈
* 끈 장식의 스틸레토
* 구조적인 느낌의 핸드백과 클러치
* 파스텔 프레임의 선글래스
* 그래픽 패턴으로 파스텔컬러 블로킹
* 나비 아플리케를 단 벨트
* 보석장식을 한 가는 벨트






호텔 미쏘니, 영국 에딘버러

트렌드는 왔다가 사라지지만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미쏘니(Missoni)는 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그들만의 고유한 스트라이프를 창조해왔다.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니트 웨어를 만들어냈고 화려하고 멋진 가정용품까지 영역을 확장해왔다. 스코틀랜드의 웅장한 수도 에딘버러에서 이탈리아의 매력을 전하는 호텔 미쏘니(Hotel Missoni)는 멋스런 캣워크 분위기를 발산하면서 투숙객들이 미쏘니 라이프스타일을 최초로 경험할 수 있다.

공동설립자인 로시따(Sosita)가 전체 호텔 디자인을 감독했으며 다른 미소니 일가의 구성원들도 자신들만의 터치를 가미해서- 남편인 타이(Tai)는 블랜 앤 화이트의 지그재그 무늬를 새겨 넣었고, 바에 걸려있는 달 사진들은 아들 루카(Luca)가, 그리고 딸 안젤라(Angela)는 사용된 컬러를 골랐다. 136개의 객실을 자랑하는 이 무지개 빛 부틱 호텔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쿠치나(Cucina)와 바 미소니(Bar Missoni)에는 미소니의 대표 무늬가 들어간 최고급 식기류, 그리고 모노톤의 물방울 무늬와 섹시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사용한 칸막이와 의자들로 둘러싸여 있다.
//www.mrandmrssmith.com/luxury-hotels/hotel-misso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