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안나수이’ 제대로 키운다”

란제리·슈즈·백·데님 등 속속 런칭…최고 토탈브랜드로

2016-04-30     정정숙 기자
GS샵(대표 허태수)이 안나수이(ANNA SUI) 디자이너와 협업해 ‘안나수이’를 최고 토탈 패션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GS샵은 다음 달 ‘더 컬렉션’을 통해 여행용 ‘안나수이 트렁크’ 출시를 앞두고 있다. 5월2일 ‘쇼미더트렌드’ 프로그램에서는 ‘안나수이수이백’도 첫선을 보인다. 4월 25일에는 ‘안나수이 애나백’을 런칭했다. 작년부터 란제리와 슈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달 ‘안나수이 데님’과 ‘안나수이 선글라스’도 런칭했다.

‘안나수이 애나백’은 모던하면서 세련된 쉐입이 특징이다. 디자이너 특유의 보헤미안 감성과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인다. 송아지 가죽으로 매끈함을 강조했다. 러시아 골드 컬러의 금속 소재를 사용해 동양적이면서 모던한 감각을 살렸다. 태슬 장식을 통해 안나수이 감성을 보여준다. 지퍼포켓, 상단지퍼 3개 등 수납공간이 많아 실용적이다. 웜그레이, 안나바이올렛, 코럴핑크 등이 출시됐다.

‘안나수이’는 모든 상품의 일러스트 및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다. 색상과 소재, 부자재 등 세밀한 부분과 제작까지 챙기며 한국 시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배우 한채영이 뮤즈로 발탁됐다.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1991년 뉴욕 컬렉션을 통해 데뷔한 안나수이는 모던한 패션 분위기 속에서 로맨틱한 보헤미안 스타일로 성공을 거둔 디자이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