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5 여름 광고 촬영 스토리] 스타들의 한여름 패션 “나도 입어봐~”

2016-05-06     취재부
패션업계가 여름 맞이로 분주하다. 크게 경기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팽배하지만 패션 브랜드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쇄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을 통해 시장 선점과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브랜드의 올 여름 패션, 스타들의 멋내기가 불울 뿜는다.

골퍼 신수지…시원 톡톡 필드룩 제안

■ 횔라골프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이기호)의 ‘휠라골프’가 신수지와 함께 시원하고 톡톡 튀는 필드룩을 담은 ‘젤라또’ 골프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신수지 선수를 모델로 골프 매거진과 함께 진행했으며 지난 28일 공개됐다. ‘젤라또 골프웨어’는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출시해 화제인 ‘젤라또’ 티셔츠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해 신수지만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느낌을 제안했다.

젤라또 티셔츠는 아이스크림 젤라또의 원료인 과일과 천연재료에서 영감을 받았다. 시원하고 달콤한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며 쿨링 피케 조직을 사용한 남성용 티셔츠와 수미마 코튼의 여성용 모두 흡한과 습건 기능을 더했다. 여성용 젤라또 티셔츠는 아이스크림 모양 브로치 액세서리도 구성돼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필드룩 아이템이다. 이번 화보에서 신수지는 젤라또 티셔츠를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자신감 넘치는 포즈, 완벽한 스윙까지 선보이며 그녀만의 색깔을 담았다. ‘휠라골프’의 이번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모델 3인…자연스럽고 유쾌한 리얼웨이룩 과시

■ 리스트

인동FN(대표 장기권)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가 여름 시즌부터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패션모델 스테파니 리, 이호정, 김진경 3인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리스트’는 유니크하며 진정성이 담긴 ‘리얼 라이프 & 스타일’의 감성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자신의 경험과 공감을 통한 리얼에 대한 가치에 중점을 두면서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리얼웨이룩에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과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패션모델 3인을 전속모델로 자연스럽고 유쾌한 분위기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동양인만의 매력적인 페이스와 완벽한 몸매로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모델 ‘스테파니 리’와 각종 매거진, 서울패션위크 유명 디자이너 쇼 런웨이를 장식하며 모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이호정’, ‘김진경’은 SNS에서 20만 명의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리얼웨이의 대표 아이콘들이다.

한편, ‘리스트’는 전국 주요 유통에서 17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홈쇼핑 등 신유통다각화를 통해 O2O(옴니채널) 시스템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부모델 10기…센스만점 ‘크록티브’ 라인 알려

■ 크로커다일레이디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나들이 시즌을 맞아 주부모델 서포터즈 10기와 함께한 ‘크록티브’ 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크록티브 라인은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액티브’의 합성어다. 활동적인 옷을 입고 적극적인 행동으로 삶을 즐긴다는 뜻을 담았다. 3040을 여성을 타겟으로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여성스러우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스포티브 라인이다. 이번 화보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스타일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실제 3040 주부들이 모델로 나섰다.

패턴, 컬러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야외 활동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트라이프 점퍼는 배색컬러가 들어가 날씬해 보이며 착용감도 뛰어나다. 차분한 카키 컬러의 아일렛 레이스 점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화보를 공개하며 오는 25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포츠 라인 이름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도트 무늬 베스트를 증정할 계획. 당첨자 발표는 28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스타일 서포더즈가 착용한 여름 시즌 제품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신혜영…프로페셔널 분더캄머 일상소개

■ 삼성전자

삼성전자 비즈니스가 8대 업종별 24가지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광고 모델로 ‘분더캄머’의 신혜영 디자이너를 발탁했다. 이번 광고는 전문직에 종사하는 3명의 모델과 함께 쇼핑몰편, 치과편, 호텔편으로 촬영됐다.

신혜영 디자이너는 쇼핑몰편 의류업계 대표로 태블릿, 모니터, 에어컨 등을 활용한 실제 작업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디자이너의 감성적인 부분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작업실 환경과 업무의 편리함을 높여주는 ‘R3’ 솔루션을 추천했다. 이번 광고 컨셉은 ‘성공을 바라는 당신은 어떤 유형의 사장님입니까?’라는 슬로건으로 8대 업종별 니즈를 분석한 24가지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이다. 영상 공개와 함께 ‘나의 비즈니스 유형찾기’, ‘삼성전자 비즈니스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5 F/W 서울패션위크를 성황리에 마친 ‘분더캄머’ 신혜영 디자이너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