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마리오아울렛, ‘스승의 날 선물전’ 外

2016-05-15     취재부

마리오아울렛, ‘스승의 날 선물전’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사진)이 오는 21일까지 ‘스승의 날 추천 특가 선물전’을 열고 남성복, 패션잡화, 아웃도어를 최대 90% 특가에 선보인다. 우선 1관 4층 남성매장에서는 신규 입점 브랜드 ‘타아이포맨’ 자켓을 9만원대부터 특가로 내놨다. ‘지오지아’와 ‘제스퍼’ 정장, ‘더클래스’ 자켓이 6만원~12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패션잡화 ‘탠디’와 ‘소다’ 여성화, 남성화는 15만원~17만대부터 판매한다. ‘닥스ACC’는 벨트, 남녀 지갑을 특가로 내놓는다. 여성 패션과 아웃도어브랜드는 고마운 선생님에게 선물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까르뜨니트’ 가디건을 비롯해 ‘캐리스노트’ 블라우스와 ‘KL’ 가디건은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브랜드는 ‘살레와’ 티셔츠와 ‘와일드로즈’ 바람막이 자켓은 각각 1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 밖에 3관 리빙브랜드에서는 정성이 담긴 이색 선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 키즈, 핫 서머 제품 입어보세요

▲패블러스 피앤제이(대표 최기영)의 ‘크록스 키즈’가 핫 서머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20일까지 맘스홀릭 지후맘 카페를 통해 1차 신청이 가능하며 우수 후기자를 대상으로 2차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크록스 키즈’는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크록스’ 악어 캐릭터 듀크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핫서머 티셔츠, 라글란 티셔츠, 액티브 래시가드 세트 아이템 등을 착용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