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인디브랜드페어, 사전 등록 시작

7월 15·16일 양일간 SETEC서 개막

2016-05-26     이영희 기자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가 오는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SETEC에서 개최하는 ‘제 5회 인디브랜드페어’의 바이어 및 패션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산업통상자원부의 2015년 ‘유망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이 행사는 인디 디자이너와 유통, 패션업체간 상담을 통한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B2B)다.

브랜드 런칭 7년 미만의 여성복, 남성복, 패션잡화(가방, 구두, 액세서리 등) 디자이너들이 참가하게 될 제 5회 인디브랜드페어는 바이어 및 패션업체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국내 백화점 및 쇼핑몰 바이어> , <패션 핫 스트리트 위주로 영업중인 편집샵 바이어>, <온라인 유통업체 바이어>, <전문 브랜드 사입 혹은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추진 중인 패션기업 경영자 및 MD, 디자이너>, <홀세일 브랜드를 사입해 콘텐츠를 강화하려는 소매업자> 등을 대상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현재 400여명의 바이어와 패션업체 관계자들이 신청을 완료한 상태. 오는 6월 중순까지 방문 신청한 바이어와 참가업체간 사전 정보공유를 통해 원활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 5회 인디브랜드페어 참관을 희망하는 바이어 및 패션업체 관계자들은 한국 패션협회 홈페이지(www.koreafashion.org)를 통해 참관신청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