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본지 김시중 회장, 일본전문신문의 날 참석 外

2016-10-21     취재부

본지 김시중 회장, 일본전문신문의 날 참석

▲본지 발행인 김시중 회장은 20일 동경제국호텔에서 열린 ‘일본 전문신문의 날’ 행사에 한국측 명예 회장 자격으로 참석한 후 귀국.

서울대 AFB ‘문화의 밤’ 개최

▲문정욱 서울대 AFB 총교우회장(대원에프앤드씨 회장)은 10월22일 임페리얼팰리스호텔 7층에서 동문 원우 1기에서 15기까지 초청, 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

장현블래싱㈜, 장현F&G로 변경

▲골프 티셔츠, 원단 등 프로모션 업체인 장현블래싱㈜ 대표 정현호가 10월부터 회사명을 장현F&G로 변경.

손일광 대표·공석붕 명예회장 中 출국

▲손일광 원로 디자이너(인견사랑 대표·사진 좌)와 공석붕 패션협회 명예회장<사진 우>은 오는 10월31일 5박6일 일정으로 중국 내륙 샹그리라, 돈황 등 실크로드 지역에서 중세기적 불교 패션과 이상향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출국 예정.

섬수조, 21일 이사회 개최

▲한국섬유수출입조합(이사장 민은기)은 21일 이천마이더스골프·리조트에서 22개 회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가졌다.

휠라, 경량 구스 다운 출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휠라’가 4 in 1 경량 구스 다운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부피감은 줄였다. 겨드랑이 아래, 견갑골 등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는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소재, 체열 반사 소재 등을 사용했다. 목 부분이 살짝 올라오는 짚업 형태의 디자인으로 슬림핏 형태로 제작됐다. 화이트, 블랙, 라임 컬러를 바탕으로 가슴 부분에 실버톤 로고, 팔 안쪽과 허리 옆 부분에 블랙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포인트를 줬다.

조이벨로, ‘별이 되어…’ 제작지원
▲여성 커리어 캐주얼 조이벨로(대표 황종운)가 KBS TV 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의 제작지원한다. 주연배우인 고원희를 전속모델로 하는 조이벨로는 드라마의 제작 협찬사로 참여한다. 제작지원과 연계한 온라인 마케팅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