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 고객과 소통

2016-11-05     나지현 기자
인동FN(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가 고객과 소통에 초점을 맞추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리스트’ 롯데월드몰점에서 전속모델 겸 패션모델로 활동 중인 이호정, 김진경과 함께하는 셀피(selfie)이벤트를 통해 고객 접점 마케팅을 시도한 것.

리스트걸 김진경, 이호정은 이날 각각 더블버튼 그레이 코트에 체크셔츠와 데님을 매치한 스트릿 레이어드룩과 루즈핏 무스탕에 A라인 미니스커트로 사랑스러운 스타일리쉬 윈터 걸룩을 선보였다. 특히, 셀피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 일일 스타일 멘토링 시간동안 ‘리스트’의 다양한 겨울 코트룩 코디법 전수와 더불어 자신들이 착용한 데일리룩을 고객들에게도 직접 입어보게 하는 등 적극적으로 코디를 제안하는 일일 판매사원으로의 활약도 돋보였다.

이밖에도 이날 ‘리스트’ 매장에는 트렌디한 컬러로 뷰티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네일 브랜드 ‘토드라팡(Trou De Lapin)’과 F/W 패션에 어울리는 겨울 네일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함께 전시됐다. 이 밖에도 셀피 이벤트 후속으로 리스트 인스타그램(@listkorea)을 팔로우 한 후 #listkora 해시태그와 함께 행사사진을 올리면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