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까린 - F/W 16/17 COLOR 테마

2016-11-06     편집부


REBOOT
폐허에서 새롭게 부흥한 자동차 도시 디트로이트에서 영감 받은 테마로 도시적이고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이 대안 경제와 경험으로 새로운 역동성을 나타낸다. 빈티지 톤은 줄어들고 실용성을 대변하는 톤들이 밝게 조명되면서 세심히 조절된 컬러 조합을 이룬다.

회색 톤과 파스텔 톤의 조합으로 컬러의 극한적 대비가 신선함을 느끼게 한다. 그래픽한 구성이 낡은 것과 새로운 것 사이에서 활기를 띄며 새로워진다. 작업복과 프레피 스타일이 믹스되면서 힘과 정교함이 편안한 클래식으로 조화된다.

DISTRACTION
스포츠에 장난끼 있는 터치가 가미돼 새로워지고 있으며 스포티한 감성이 가벼운 축제 분위기와 혼합되는 테마이다. 벨에포크 시대의 태평스러운 분위기로 파리에서의 떠들썩한 축제를 연상시키며 쾌락적인 유혹과 풍자가 어우러진다.

화려한 밤이 강렬한 유혹적 컬러 조합으로 빛난다. 가벼운 밤 축제 분위기로 그래픽 코드를 연출하며 기능성 스포츠 원단과 실키한 원단이 뒤섞여 새로운 기술적 화려함을 표현한다.

SINCERITY
평온함과 함께 자신의 감정과 감성에 귀 기울이는 현대의 도시인들의 테마이다. 완전함을 추구하기 위해 기능성보다는 부드러운 편안함을 택하며 ‘Better-being’의 개념은 이제 특별한 것이 아닌 일상의 일부가 됐다.
넉넉한 소재와 따스한 질감, 감성적인 디자인이 혁신적 하이테크 제품에 표현된다.

평화롭고 뉴트럴한 색채들이 편안한 세련미를 표현하며 컬러의 녹아 드는듯한 조화와 변화로 감성적인 미를 더해준다. 이 같은 자연스러운 고요함으로 여성복과 남성복에 복합적 창의성과 친근한 세련미를 준다.


MEGALO MANIA
럭셔리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장식적 요소들이 SF에서 영감을 받아 기상천외함을 표현하는 테마다. 상상 속의 미래와 구 시대적 과거의 요소들이 조합돼 대담한 복고-미래풍을 나타낸다. 환상적인 컬러 톤은 정제된 파우더나 회갈색 톤으로 세련된 미래적 터치와 함께 조합되었으며 풍성한 골드 컬러는 달빛과 균형을 이루며 은하계의 난색과 한색을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