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제로투세븐, 내셔널 지오그래픽 마케팅 外
2016-12-15 취재부
제로투세븐, 내셔널 지오그래픽 마케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사진)이 연말을 맞아 탐험과 모험을 주제로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문화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섀르반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이 회사에서 독점, 수입 판매하는 승용완구 브랜드 ‘Y 볼루션’은 온라인 내셔널 지오그래픽 전을 개최한다. 한편 내셔널 지오그래픽 전시회는 내년 3월20일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린다.
코웰, 박병준 상무 승진
▲코웰패션(대표 이순섭)이 박병준 이사를 상무이사로 승진발령했다. 박 상무는 코웰패션 자회사 씨에프에이 영업부문과 잡화부문을 겸직하고 있다.
문스트럭, 23·24일 프레젠테이션
▲문스트럭(대표 김상희)이 오는 23,24 양일간 송파구에 위치한 VEBENE 레스토랑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칵테일 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문스트럭은 패션주얼리 업체다.
슈마커, 최대 70% ‘빅 세일’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가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2015년 마지막 ‘빅 세일’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연다. 올해를 결산하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등을 비롯해 올 겨울 유행 아이템인 첼시부츠, 패딩부츠 등을 선보인다. 슈마커 독점 브랜드 허니에이프릴,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캉가루스 등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