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황일문 SK네트웍스 패션부문장 선임 外
2016-12-18 취재부
황일문 SK네트웍스 패션부문장 선임
▲SK네트웍스는 지난 16일 사업경쟁력제고를 위한 ‘New SK네트웍스 진화 성장’을 목표로 총 13명의 정기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황일문 전략기획실장<사진>이 신임 패션부문장으로 선임됐다.
케이투, 스쿨핑 광주 완료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사진)가 지난 16일 소통 증진 프로그램 ‘스쿨핑’의 광주 지역 완료 보고회를 열었다. 2013년 수도권 청소년을 대상으로 시작된 케이투 스쿨핑은 올해부터 대상 지역을 광주 지역으로 확대 운영하고 참여 대상도 청소년에서 다문화 가정, 한 부모 가정, 장애인까지 소통이 필요한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엔씨에프, 2억 원 상당 의류 기부
▲엔씨에프(대표 설풍진)가 전개하는 여성복 ‘나이스크랍’과 ‘티렌’이 지난 12월16일에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해 2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
박항치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어워드 공로상
▲박항치 디자이너<사진>가 최근 개최된 2015라이프스타일어워드에서 패션디자인부문 공로상을 수상했다. 박항치 디자이너는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도 명예 디자이너로 추대돼 전야제 오프닝 패션쇼를 개최했으며 자신의 브랜드 런칭 후 30년 넘게 패션디자인계 발전에 기여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매년 컬렉션 참가는 물론 무대의상계 발전에도 크게 기여해 오고 있다.
비방트, 롯데 잠실 팝업 ‘최여진 팬사인회’
▲국내 하우스아이웨어 브랜드 비방트(대표 한성호)가 롯데잠실 팝업 스토어 오픈기념 최여진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프랑스 어로 ‘VIVANT는 ‘살아있는, 생기 있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비방트는 생기있게 살아 숨 쉬는 당신의 젊은 시적에 비방트 아이웨어 선글라스를 제공함으로써 소중한 시간을 떠올리게 하는 최고의 아이템을 의미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