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한국인 맞춤 운동법’ 영상 화제

2016-12-18     김예지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의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트레이너 레베카 루이즈와 촬영한 운동 영상이 화제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한국 여성들의 체형과 체력을 고려해 가장 효과적인 운동법들로 구성된 10분 가량의 컨텐츠로 레베카 루이즈의 운동 영상을 제작했다.

레베카 루이즈는 유투브 영상을 통해 운동을 좋아하는 많은 이들의 커다란 호응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구독자수가 약 200만 명, 조회수는 약 15000만회에 육박한다. 특히 마일리 사이러스 섹시레그 유투브 영상은 그녀를 글로벌 스타 트레이너로 만들어준 가장 인기 있는 컨텐츠다. 이번 르꼬끄에 공개된 영상은 마일리 사일러스 섹시레그 운동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다. 영상은 총 4가지로 현재 다리운동법이 공개됐으며 이를 시작으로 엉덩이, 상체(복근), 전신운동 순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현재 공개된 영상은 벌써부터 ‘역대급 다리운동법 탄생’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들로 이루어졌다. 하지만 실제로 체감하는 강도는 꽤 높기 때문에 꾸준히 따라 한다면 필히 단기간 내에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적의 웨이트 트레이닝 법이다.

르꼬끄와 함께한 레베카 루이즈의 운동 영상은 현재 르꼬끄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속 레베카 루이즈가 착용한 트레이닝 아이템들 또한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