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밀레, 수험생 장학금 수여 外
2017-01-06 취재부
밀레, 수험생 장학금 수여
▲밀레(대표 한철호·사진)가 수능 수험생 100명에게 100만 원씩 장학금을 수여했다. 지난해 31일 상암동 밀레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장학금 수여식에는 윤승용 부사장이 선발된 학생들에게 장학증서 및 기념품을 증정했다. 밀레는 지난해 11월 수험표를 지참하고 신제품을 구매한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
파스텔세상, 박연 대표
▲LF 박연 전무<사진>가 올해부터 파스텔세상 대표직을 맡게 됐다. 박 대표는 LF 여성복 영업본부장로 근무했다. 파스텔세상은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킨더스코너’외에 올 6월 신규 라이센스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다.
질스튜어트, 마카롱 컬렉션 출시
▲LF(대표 구본걸)의 ‘질스튜어트’가 새해를 맞이해 내추럴한 감성을 바탕으로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2016S/S 마카롱 컬렉션을 제안한다. 마카롱 컬렉션은 페미닌 무드를 극대화한 라인으로,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실루엣이 몸의 형태에 따라 자연스러운 볼륨을 선사한다.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과 밝은 컬러의 레이스, 입체감 있는 소재의 프릴 디테일이 어우러져 내추럴한 무드를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코트, 블라우스,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고 자유로운 믹스매치를 통해 생동감 있는 내추럴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