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린] F/W 16/17 인테리어 테마
Sincerity-진정성
웰빙 추구가 자기 자신에 다시금 초점이 맞춰지면서 따스한 진정성으로 재충전된다. 현대적인 주거풍이 부드러운 보호막과 세심한 고요함으로 감싸진다. 간결함과 넉넉함이 함께 하여 부드러운 즐거움을 재발견한다. 도시는 자연속의 평화로운 컬러와 조용한 조화가 함께 어우러진다. 일상 스타일이 온화한 텍스쳐로 감성을 통한 보다 인간적인 차원으로 개발된다.
Megalo Mania-과대망상광
완벽함과 무절제함이 미래적인 분위기로 만나면서 새로운 과시적 스타일로 나타난다. 낙관주의가 럭셔리와 장식으로 표현된다. 클래식한 디테일, 공상과학, 기념비적 건축물 및 바로크 판타지 등이 새로운 독특함에 영향을 주면서 환상을 일으킨다.
Reboot-재부팅
디자인과 산업적 영감이 다시금 연결되면서 책임있는 낙관주의를 표현한다. 미래와 그 미래에 직면할 도전에 초점을 맞춘 대안적 해법으로 헤리티지(유산)와 기준이 재검토된다. 디자인은 심플한 기능미를 재발견하면서 간소화된다. 미묘한 조화를 통해 메탈 및 기타 고급 소재들이 강력히 정제된다. 기하학, 체크, 헤링본 등의 복고풍의 모티프가 일반적인 패턴 디자인에 재해석된다.
Distraction-기분전환
독특함과 두드러짐이 함께 하면서 새로운 자기 주장을 보여준다. 벨 에포크 시대에서 영감 받은 현대적 스타일이 지금 이 순간 만끽하는 삶을 재발견한다. 클래식한 인테리어에 살짝 변화를 주면서 이 같은 장난스러움을 표현한다.
현대적인 주거 풍이 예술적 판타지로 한층 신선해지고 있으며, 강렬한 색상 컴비네이션으로 미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멀티컬러를 통해 엽기적인 느낌을 더하고, 화려함의 극치로 형태를 연출하면서 독특한 작품을 디자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