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박만영 서울대AFB회장, 첫 임원회의 外
2017-01-15 취재부
박만영 서울대AFB회장, 첫 임원회의
▲박만영 제 10대 신임 서울대AFB총교우회장(콜핑 대표·사진)은 오는 18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6층에서 교우회 발전과 화합을 위한 새임원단 인사 교류 및 첫 회의를 소집 주재한다.
의산협, 의류산업 유공자 포상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사진)는 2월 개최되는 정기총회에서 국내 의류산업 및 협회 발전에 공이 큰 회원사 임·직원 및 기타 유공자를 선정해 표창한다. 22일까지 서류를 갖춰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모범 경영인, 수출유공자 등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게 된다.
최익수 대표, 에이.에프 엔터프라이즈 설립
▲에이.에프 엔터프라이즈(A.F Enter prise)가 ‘클라우드 스킨’ 브랜드로 여성복과 란제리류를 전개한다. 최익수 대표<사진>는 27년 여성복 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신설 법인을 설립했다. 멀티편집샵 형태로 운영 될 예정이다. 신 사업장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34-33 2층이다.
네파, 박창근 대표 사임
▲네파 박창근 대표<사진>가 사임했다. 현재 회사 대표는 사모펀드 소속 김광일씨. 박 대표는 사표 수리 후 고문역.
크리에이티브팩토리, 사무실 이전
▲크리에이티브팩토리(대표 한선희·사진)가 지난 8일 서울시 중구 동호로 15길 13 UC2빌딩 4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양해일 디자이너, 사무실겸 쇼룸 이전
▲HEILL 양해일 디자이너<사진>가 사무실과 쇼룸을 이태원으로 확장 이전했다.
이전 주소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73~2번지.
동광인터, 마케팅 총괄 문금희氏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이 마케팅 총괄에 문금희 부장을 선임했다. 문 부장은 동광인터내셔날에서 ‘숲’과 ‘스위트숲’ VMD를 총괄했으며 마케팅 업무를 겸직한다.
대현, 본사 블루타워 매각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이 지난 11일 재무구조 효율화 및 신규 투자재원 확보를 위해 주식회사 세림티티시에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51길1일대 토지와 건물인 대현 블루타워를 740억 원에 양도한다고 공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