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마리오아울렛,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外
2017-01-29 취재부
마리오아울렛,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사진)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은 지난달 28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패션 쇼핑몰 부문 4년 연속 대상의 쾌거를 얻게 됐다.
밀레, 기분좋은 설맞이 프로모션
▲밀레(대표 한철호·사진)가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밀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은 2월 말까지.
컬럼비아, 맨유와 파트너십 체결
▲컬럼비아포츠웨어코리아(대표 심한보·사진)의 ‘컬럼비아’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 관련 제품을 출시한다. 등산, 하이킹, 클라이밍 의류를 비롯한 워터 스포츠 의류에 적용될 예정이다.
아마넥스, 총괄 부문장에 정의규 이사
▲아마넥스(대표 최병구)가 여성복 브랜드 ‘아날도바시니’와 ‘예쎄’ 총괄 부문장으로 정의규 이사<사진>를 재영입했다. 정의규 부문장은 과거 아마넥스에서 매장 250개, 전사 매출 700억 원대로 성장 시킨바 있는 인물이다. 본격적인 시장 공략과 확장을 통해 빠른 시간 내 두 브랜드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겠다는 의지다.
서울종합예술학교, 박주희 교수 임용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 박주희 교수<사진>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전공 교수로 임용됐다. 그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패션디자인 석박사를 취득하고 뉴욕 파슨스 디자인스쿨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