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사회 초년생 남성 슈즈라인 강화

2017-02-02     정정숙 기자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을 위한 남성 슈즈라인을 선보이며 ‘젠틀맨 굿슈즈 굿프라이스(GOOD SHOES, GOOD PRICE)’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젠틀맨 캠페인은 합리적인 가격에 100% 천연가죽을 사용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남성 슈즈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호킨스, 스테파노로씨의 윙팁(WING-TIP), 플레인(PLAIN), 페니로퍼(PENNY LOAFER), 에스팁(S-TIP)을 9만9000원에 선보인다.윙팁은 구두 코 앞부분에 W 형 모양의 재봉선과 펀칭 장식을 낸 것이 특징이다. 핀 스트라이프 슈트를 즐겨 입는 젠틀맨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플레인은 깔끔한 이미지를 주어야하는 젠틀맨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클래식한 비즈니스 룩에 어울리며 양말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끈이 없는 캐주얼한 페니 로퍼는 자유로운 직업을 가진 젠틀맨들에게 제격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수트부터 데님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신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ABC마트는 호킨스 페이스북()을 통해 슈케어 프로모션 ‘젠틀한 수컷의 신발을 사수하라’를 연다. 2월 한달 간 페이스북을 통해 사연을 신청하면 응모한 고객의 직장에 방문해 해당 직장의 전 직원에게 구두를 닦아준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는 앞으로 남성 드레스슈즈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해당 카테고리를 점차 강화해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