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6 봄 광고 촬영 스토리] 스타들의 봄 패션 “나도 입어봐~”
패션업계가 봄 맞이를 시작한다. 경기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팽배하지만 패션 브랜드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쇄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을 통해 시장 선점과 인지도를 제고에 나섰다. 브랜드의 올 봄 패션, 스타들의 멋내기가 불을 뿜는다.
건강미 넘치는 손담비 애슬레저 라인 보세요
■ 와일드로즈<손담비>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가수이자 연기자인 손담비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봄을 맞아 새로운 뮤즈 손담비 화보를 공개했다.
佛감성 모던 럭셔리 스타일링 뽐내다
■ 브로이어 <다니엘 헤니>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전개하는 ‘브로이어(Breuer)’가 배우 다니엘 헤니를 브로이어 맨으로 선정하고 마케팅을 강화한다. 최근 LA를 배경으로 프렌치 모던 럭셔리 브랜드 브로이어(Breuer)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가 공개됐다.
프렌치 시크 스타일 매력 알리다
■ 보니알렉스<김효진>
더휴컴퍼니 (대표 권성재)의 ‘보니알렉스’가 배우 김효진과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감각적 수트룩 연출…훈남 어필
■ TNGT<박보검>
드라마 ‘응답하라1988’을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연기자 박보검이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TNGT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내일 뭐 입지?’라는 테마로 화보를 촬영한 박보검은 날렵한 핏의 솔리드 수트에 도트 패턴 타이를 매치한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수트룩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당하고 센슈얼한 매력 발산
■ 메트로시티 <바바라 팔빈>
메트로시티(대표 양지해)가 차별화된 마케팅과 공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통해 매출 신장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바바라 팔빈을 2016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광고 캠페인 촬영을 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 컨셉인 젯셋(Jet-set), 로얄 히피(Royal Hippie), 클래식(Classic) 무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늘 당당하고 센슈얼한 매력의 바바라 팔빈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여행과 일상, 자연스럽게 즐긴다
■ 머렐<김우빈>
화승(대표 김형두)의 ‘머렐’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2016 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3년째 장수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우빈은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특유의 트렌디함을 선보였다. 2016 머렐의 새 슬로건 ‘머렐, 자연스럽게 즐겨라’에 맞춰 도심 속에서 벗어나 캠핑을 즐기는 김우빈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사랑스럽고 발랄하다…스니커즈 신어봐
■ 슈마커 <김유정>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대표 이창렬)가 새로운 모델로 ‘국민 여동생’ 배우 김유정을 발탁하고 젊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광고 이미지에 선보이는 ‘캉가루스(KangaROOS)’는 귀여운 포켓디테일이 특징인 젊고 에너지 넘치는 스니커즈 브랜드다. 지난 해 슈마커가 단독으로 국내 런칭했고 현재 전세계 6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캉가루스 S/S 신제품은 특유의 상큼한 디자인에 기능성 아웃솔 ‘FAVOR’를 도입해 착화감과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역동적 아웃도어 감각적으로 제안
■ 블랙야크<이진욱>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새로운 전속모델 이진욱을 발탁, 스타일리시 아웃도어를 제안한다. 블랙야크는 이번 시즌부터 모델 이진욱과 세상은 문 밖에 있다(이하 세.문.밖)캠페인을 펼친다. 이진욱은 평소 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있어 역동적인 아웃도어 퍼포먼스를 표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감성 알려
■ 라메트 <오연서>
발렌타인(대표 김인헌)이 전개하는 ‘라메트’가 첫 국내 뮤즈로 배우 오연서를 발탁하고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친다.
고혹적 감성으로 2030세대 잡는다
■ 로사케이 <수애>
로사케이(대표 최원일)는 새로운 뮤즈 수애와 함께 작업한 화보를 공개했다. 수애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로사케이의 럭스한 느낌이 어우러져 최상의 시너지를 자아내는 화보가 완성됐다.
로사케이의 16SS 컨셉은 80년대와 90년대의 일루션을 테마로 ‘비포선셋(Before Sun Set)’과 ‘에프터 문 라이즈(After Moon Rise)’ 무드로 나뉜다. 로사케이는 태양의 빛을 머금은 것과 같은 선셋 오렌지 컬러, 해가 지고 달이 뜨는 자유로운 순간을 상징하는 문라이즈 블루 컬러와 아이보리 컬러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