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액세서리, 마블과 콜라보

오는 27일까지 사전 예약판매

2017-04-15     정정숙 기자
빈폴액세서리가 마블(MARVEL)과 협력해 남심(男心) 잡기에 나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빈폴액세서리는 지난 12일 마블의 영화 대표 캐릭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영화의 국내 개봉에 앞서 오는 24일까지 SSF샵에서 예약판매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200명을 선정해 아이언맨 차량용 충전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마블 로고와 영화 캐릭터를 활용해 파우치, 반지갑, 목걸이, 카드케이스 등이 출시됐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살 수 있다. 특히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마블 로고를 활용한 레터링 뿐만 아니라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의 캐릭터 컬러와 아이콘을 활용해 포인트를 줬다. 이와 함께 윤기를 없앤 겉가죽인 네이키드 타입 가죽(Naked Leather)을 써 가죽 본연의 멋을 살렸고 스크레치에 강한 클레어 엠보를 활용해 실용성을 높인 상품까지 다채롭게 출시했다.

빈폴액세서리 방영철 팀장은 “액세서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펀(Fun) 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상품 출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