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디스, 스마트 수트 업그레이드
현빈 모델로 시즌 광고영상도 공개
2017-04-18 이영희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스마트 수트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모델인 현빈의 시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 로가디스 스마트 수트는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루 계열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강조하는 한편, 편안함까지 갖췄다.
특히 자체 개발한 초경량 소재를 토대로 입은 듯 안 입은 듯 착용감을 극대화 했고, 흡습성과 통기성을 강화하는 등 오랜 시간 착용하는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남성들이 피곤함을 가장 많이 느끼는 어깨와 등 부위의 압박감을 최소화하도록 올해는 더욱 가볍고 스트레치성이 좋은 파워네트 소재를 사용했다. 또 바지에도 사방스트레치가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어떠한 움직임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했다.
시즌 광고 영상 속에서 현빈은 육상 트랙의 스타트 라인에서 출발 자세를 취하며 어깨와 등, 엉덩이,허벅지에서 느껴지는 긴장감과 함께 완벽한 실루엣을 보여주는 등 로가디스 스마트 수트의 기능성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워셔블(Washable)은 차별화된 소재와 가공 기술을 통해 일반수트와 다르게 물빨래가 가능할 뿐 아니라 수 차례 세탁을 해도 바지 주름이 사라지거나 기능성이 훼손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