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옷을 키워드로 가족사랑 수기 공모

2017-04-27     강재진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대한민국 의류 문화 캠페인, ‘옷은 대화다’ 관련 수기를 모집한다. 올포유는 가족 간 대화가 부족한 현실 속에서 ‘옷’을 통해 대화를 시작해보자는 취지로 ‘옷은 대화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옷’을 매개로 가족간 사랑을 재확인하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공모전을 펼친다.

공모전 내용은 서먹서먹한 순간 ‘옷’으로 분위기가 전환됐거나, 친밀함을 느끼게 해 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한 옷, 옷으로 웃음을 주는 특별한 대화 등 ‘옷은 대화다’를 키워드로 한 주제로 작성하면 된다.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A4용지 2장 내외 또는 200자 원고지 20장 내외로 작성해서 올포유 홈페이지나 전국 올포유 매장으로 온라인 및 방문 접수, 본사 우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입선 10명을 발표하고 부상으로 200만원, 100만원, 50만원, 10만원 상당의 올포유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번 수기 공모전을 비롯해 앞으로도 ‘옷은 대화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옷을 통해 서로 마음을 열 수 있는 새로운 의류 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올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