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지 상큼발랄 봄 패션 제안

2017-04-29     나지현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편집형 영 아티스틱 브랜드 ‘클리지’가 봄 나들이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유쾌하고 러블리한 패턴 원피스 코디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날씨에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어필해줄 원피스 아이템을 제안한다. ‘클리지’의 에스닉 무드 원피스는 잔잔한 패턴이 과하지 않아 캐주얼해 보이면서도 소녀스러운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어 연인과의 나들이 패션으로 베스트 아이템이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와 데님 팬츠와의 레이어드 룩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자연스러운 시크함이 묻어나는 편안한 착용감의 와이드 팬츠와 복고 열풍으로 인해 트렌디 아이템으로 떠오른 점프 수트는 고유의 캐주얼하고 멋스러운 매력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요하는 나들이 룩에 최적의 아이템이다. 이 두 가지 아이템을 하나로 믹스한 ‘클리지’의 와이드 점프수트는 계절을 크게 타지 않고 다양한 아이템과의 매치가 가능해 쉬운 코디가 가능하다. 캐주얼한 스타일에서부터 힐이나 볼드한 액세서리와 함께 코디하면 오피스룩으로도 변신이 가능하다.

사랑스럽고 요염한 대표 아이템으로 떠오른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클리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자유롭고 캐주얼한 어깨선을 살포시 드러내 주는 디자인으로 소녀적인 느낌을 극대화해줄 뿐 아니라 데님팬츠나 짧은 쇼츠와 함께 코디하면 보헤미안 감성을 스타일리시하게 뽐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