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전속모델 박해진 팬 사인회

2016-05-20     나지현 기자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이 지난 14일 오후 센터폴 대구 동성로점에서 전속모델인 박해진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사인회는 박해진이 센터폴의 공식모델로서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 행사로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이날 박해진은 스포츠, 여행용으로 활용가치가 높은 화이트 팩커블 바람막이 재킷에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그래픽 프린트의 셔츠를 착용하고, 네이비 컬러의 스포티한 스트레치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애슬레저룩의 매력을 뽐냈다. 박해진이 착용한 제품은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을 겸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라인 ‘CPX’ 제품으로, 센터폴의 올 시즌 주력 라인이다. 팬 사인회 현장에서 박해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따뜻한 미소를 잃지 않고 100여명의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악수를 하는 등 매너있는 팬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센터폴 관계자는 “박해진은 센터폴 모델 발탁 후 첫 공식적인 행사에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활발한 모습으로 임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박해진이 평소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크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홍보 활동으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