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홈패션, 홈쇼핑 침구시장 절대강자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 시즌 100억 돌파 ‘아이비’ 8차 생방송 시원한 울트라 초경량 서커 소재 ‘여름침구’ 제격

2017-06-04     김임순 기자
침구류 전문기업인 박홍근홈패션(대표 이선희)이 만든 홈쇼핑 브랜드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이 홈쇼핑시장을 공략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5일 오전 08시 50분부터 10시까지 롯데홈쇼핑에서 방영된 ‘아이비’ 침구세트가 호응을 얻어 8차 앵콜 방송을 진행했다.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아이비’ 침구세트는 지난 4월 21일 첫 방송 이래 매 방송 조기 매진과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2016년 침구 최다판매를 기록한 제품이다. 5월26일에 진행된 7차 생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면서 지난 5일 8차 방송도 완판을 기록 중이다.

2016년 S/S 침구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은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아이비’ 침구세트는 트렌디한 패턴과 우수한 품질로 수요확대를 낳고 있다. 앞면은 울트라 초경량 서커 원단을 사용했고 몸에 닿는 뒷면은 60수 아사 면으로 시원함과 포근함을 선사하는 여름침구다. 울트라 초경량 서커는 굵기나 꼬임이 다른 두 종류의 실을 배열해 제직, 가공해 수축의 정도에 따른 줄무늬가 나타나는 소재로 건조가 빠르고 구김이 적어 섬머용으로 좋다. 60수 아사면 소재도 면 소재 중 가장 얇은 실로 제직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이다.마마인하우스by박홍근 관계자는 “아이비 침구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침구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로 지난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 중에 재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계속해서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물량 수급에 어려움이 많지만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제품을 준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은 ‘아이비’ 침구 이외에도 풍기인견 소재의 ‘나오미 침구세트’는 6월8일, ‘셀비아 침구세트’는 최유라쇼에서 6월11일 방송이 예정돼 있다. 한편, 박홍근홈패션은 오랜 시간 혼수 예단 침구의 전문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백화점과 대리점 유통에 이어 홈쇼핑 및 온라인 시장에서도 사업 확장을 꾸준히 진행해 나가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