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통기성·착화감 우수 ‘슈즈3종’ 출시

2017-06-06     김임순 기자
네파(대표 이선효)가 통기성과 착화감이 우수한 ‘아쿠아슈즈’ 3종을 출시해 눈길을 모은다. 물 빠짐과 통기성이 뛰어나며 탈착이 편해 여름철 물놀이나 레포츠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계곡화로 착용 가능한 스틸레(STILE) 아쿠아슈즈, 캐주얼화로도 착용 가능한 슬립온 스타일의 아빌레(ABILE) 아쿠아슈즈, 물놀이에 워터슈즈 피노(FINO) 아쿠아슈즈 등 다양하다.

스틸레 아쿠아슈즈는 계곡 산행도 가능한 수륙양용 멀티형 제품이다. 바닥에 배수구가 있으며 쿠셔닝과 통기성을 강화했다. 신발 앞에 고무를 덧대어 발가락 부상을 방지했다. 보아클로저시스템으로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다. 발 상태에 따라 조임의 미세조절이 가능해 착화감이 우수하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여성용은 그레이, 남녀 공용은 브라운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8만9000원이다.아빌레 아쿠아슈즈는 슬립온 스타일로 탈착이 편하고 여름철 물놀이 시에는 워터 슈즈로 일상에서는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다. 특수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착화감을 높였다. 미드솔 측면 공기구멍이 열기를 배출한다.

피노 아쿠아슈즈는 바캉스룩 연출에 용이한 워터슈즈다. 슬립온 스타일에 아웃솔이 측면까지 올라와서 발가락을 보호하고, 보행 시 발의 이탈을 방지한다. 특수 메쉬 소재로 통기성과 착화감을 높였다. 남녀 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