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로프스, 가볍고 방수기능 브리즈 자켓 출시

2017-06-03     강재진 기자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의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초경량 윈드브레이커 브리즈 자켓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아시안 핏이 적용된 제품으로 아시아인 사이즈에 맞게 제작됐다. 70g의 무게에 플랙서블 원단으로 만들어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한주먹 크기로 접을 수 있어 휴대하기 편하다. 소매부터 어깨 너머로 이어지는 레글런 소매 처리 방식은 배낭을 맸을 때 불편함이 없다. 어둠 속에서도 식별이 가능하도록 전반사 테이프를 넣어 야간 아웃도어 활동을 비교적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유럽 친환경 인증 마크 ‘블루사인’을 받은 소재를 사용했고 내구성 발수 처리 방식을 적용해 제작됐다. 하그로프스 홍보 관계자는 “날씨 변수가 큰 여름철일수록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방풍과 방수가 동시에 되는 휴대용 바람막이가 필수다. 이번에 출시된 브리즈 자켓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그로프스는 1914년 시작된 정통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로 글로벌 아식스가 전개하고 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 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생산과정에서부터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