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6 여름 광고 촬영 스토리] 스타들의 봄 패션 “나도 입어봐~”

2017-06-10     패션부

패션업계가 여름을 맞았다. 경기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팽배하지만 패션 브랜드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쇄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을 통해 시장 선점과 인지도를 제고에 나섰다. 브랜드의 올 여름 패션, 스타들의 멋내기가 불을 뿜는다.


도시와 휴가지에서 청량한 여름 맞아요
■ 꼼빠니아<박민영>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꼼빠니아’가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꼼빠니아는 이번 시즌 롱 드레스, 캐주얼 베스트, 데님 쇼트, 프린지 프린트 등 에스닉 무드를 띄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캐주얼한 섬머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여름 화보 속 박민영은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쉬어한 소재의 자켓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섬머 오피스 룩을 연출하거나, 스카이블루 컬러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로 보는 이로 하여금 청량감 넘치는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꼼빠니아 담당자는 “올 여름 트렌드는 입는 것만으로도 자연에서 휴양을 즐기듯 힐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식물 모티브의 패턴이 강세다. 도시와 휴가지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인 프린트 믹스 패턴의 원피스를 챙이 넓은 모자 등 휴양지 풍의 액세서리 등과 매치하여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말 것” 이라고 전했다.

올 여름 룩, 더욱 러블리하게
■ 숲<김소현>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무드의 영캐릭터 캐주얼 ‘숲’에서 여름 데일리룩은 물론, 데이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원피스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 된 원피스는 심플하게 떨어지는 라인에 펀칭 디테일을 더해 사랑스럽고 발랄한 감성을 트렌디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플레어 핏 스커트에 허리부분의 리본벨트는 러블리한 느낌은 물론, 허리선을 잡아주어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코디네이션의 활용에 따라 캐쥬얼룩에서 러블리한룩까지 다양한 분위기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원피스의 칼라는 핑크, 그레이, 스카이블루 세 가지다. 이밖에도 숲은 다채롭고 러블리한 다양한 섬머룩을 제안한다.

내추럴 소재로 여름을 쾌적하게
■ 에코 샹티<야노시호>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샹티가 새로운 컬렉션인 ‘에코 샹티(ECO CHANTY)’을 선보이며 화보를 공개했다. 에코 샹티는 지난 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됐다.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샹티 컬렉션은 이전에 선보였던 강렬한 컬러와 디자인과는 달리 내추럴 컨셉이다. 파스텔 톤의 플로럴 크림, 쉘 핑크, 올리브 그린, 프러시안 블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레이스 장식이 돋보여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2016 SS란제리 트렌드인 노와이어 브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체형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3스텝 볼륨 시스템으로 여성의 라인과 볼륨을 돋보게 해준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과 땀 흡수, 배출 기능이 뛰어난 천연 소재 에코 모달로 땀 배출이 많은 여름철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11명의 소녀 보헤미안 스타일 발산
■ 팬콧<아이오아이>

‘팬콧’이 전속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아이오아이 소녀들의 ‘팬콧 early fall’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오아이 팬콧 화보’ 라는 제목으로 11명의 아이오아이 완전체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포즈를 취하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소녀들의 러블리한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오아이는 최근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첫 의류 화보촬영인 만큼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팬콧의 early fall 화보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F/W 신규캐릭터들을 아이오아이와 함께 미리 만나 볼 수 있으며 여름부터 간절기 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아이오아이의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멤버 별 다양한 컬러 바레이션을 진행 했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파스텔컬러, 베이지, 블랙 등의 모노톤을 사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섹시한 실루엣·구릿빛 복근, 나 어때?
■ 엠엘비<제시>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엠엘비’가 예능프로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활약 중인 제시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제시는 엠엘비 래쉬가드를 입고 섹시한 실루엣과 구릿빗 피부의 복근을 드러내며 남심 저격에 나섰다.

제시는 화이트, 그린, 블루 컬러의 올인원 형태로 디자인된 래쉬가드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적인 비치룩을 완성했다. 오렌지, 블루 컬러를 활용한 상하의를 매치해 매끈한 복근을 자신감있게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짚업이나 올인원 디테일, 래그런 컬러배색이 눈에 띈다. 엠엘비 마케팅 담당자는 “제시는 이번 래쉬가드 화보를 통해 미국 오리지널 브랜드 엠엘비의 건강한 느낌을 잘 표현해 줬다. SNS이벤트로 인스타 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