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황정음 패션, 무자크 웹진에서 확인하세요

2017-06-30     나지현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가 홈페이지를 통해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의 황정음 패션을 웹진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빨 로맨스를 제작지원 중인 무자크는 전속모델인 황정음의 드라마 속 캐릭터 심보늬 역에 맞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캐릭터를 연구, 매 회 의상지원을 통해 다채롭고 개성 있는 심보늬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무자크는 드라마 시작과 함께 극중 심보늬 패션을 더 많은 이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무자크의 운빨패션 코너를 신설했다. 이 코너를 통해 황정음이 착용한 무자크 아이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온라인 구매까지 바로 연결해 소비자들에게 흥미는 물론, 쇼핑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이를 기획한 마케팅팀 백혜진 팀장은 “자사 모델인 황정음씨가 주인공으로 등장한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황정음 패션이 큰 이슈가 되어 무자크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며 “웹진 형태의 흥미로운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볼꺼리를 제공하고 온라인 판매로 연결해 쇼핑에 편의성을 더했다. 대부분의 아이템이 방송 후 품절사태와 홈페이지 다운 등 호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의 심보늬 스타일 속 무자크 아이템을 찾아보는 재미와 본인의 코디 아이템으로 새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패션 컨텐츠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