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리바이스, 박성희 대표 선임 外

2017-07-22     취재부

리바이스, 박성희 대표 선임

▲박성희씨<사진>가 리바이스대표로 취임한다. 8월 1일자로 정식 부임하는 박성희대표는 나이키골프대표를 거쳤다.







엠케이트렌드, 앤듀 러버 11기 모집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사진>, 김문환)의 ‘앤듀’가 온라인 마케터 ‘앤듀 러버’ 11기를 모집한다. ‘앤듀 러버’는 패션과 마케팅에 관심 있는 2,3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다. ‘앤듀 러버’ 11기 신청은 오는 8월7일까지 ‘앤듀 러버’ 모집글을 자신의 블로그 및 SNS에 스크랩한 뒤, 앤듀 홈페이지에서 지원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하면 된다.




에이엠하우스, 확장이전
▲에이엠하우스(대표 정해영)가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금천구 가산동 범안로 15길 47번지로 이전한 에이엠하우스 새 공간에는 쇼룸과 샘플실 패턴실 데님디자인 소싱을 위한 세련된 인테리어로 마감된 상담실이 꾸며졌다.

에잇세컨즈, 배달의 민족과 콜라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가 배달의 민족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43개의 색다른 아이템을 출시한다. 지난 21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15개 매장에서 ‘에잇세컨즈×배달의 민족’ 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위트 있는 글씨체와 다양한 패션상품들을 결합해 개성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잇세컨즈가 선보이는 화이트, 블랙의 모노톤 티셔츠에는 ‘헐’ ‘88’ 등의 문구가, 마스크에는 ‘연예인’ ‘사진촬영금지’ 스커트에는 ‘보일락말락’등 센스있는 한글이 새겨져 있다. 티셔츠와 캔버스 백 두 아이템의 가격은 각각 1만9900원이며 치마와 바지는 1만9900~4만9900원, 마스크와 양말은 4900원 등 가성비도 충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