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 시크한 어반감성 백팩 ‘랩 컬렉션’ 출시

2017-07-22     정정숙 기자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다가올 FW를 맞아 신제품 백팩을 출시한다. 하이시에라는 백팩, 크로스백, 힙색 3종으로 구성된 신규라인 랩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의 도시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웜그레이와 블랙, 두 종의 톤 다운된 컬러로 전개된다. 메인 제품 랩백팩은 어반 감성이 담긴 스퀘어 형태다. 외관은 깔끔하지만 크고 작은 수납공간이 곳곳에 효율적으로 숨어있다. 노트북 공간은 물론 액세서리 포켓, 사이드 포켓 등이 구비돼 있다. 중고등학생부터 20대 사회초년생까지 데일리 백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레인보우(RAINBOW) 컬렉션에는 백팩 1종이 추가됐다. 산뜻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 블루 컬러로 출시됐으며 트렌디한 데님 소재로 만들어졌다. 지퍼 손잡이와 가방 하단부, 바닥 부분 트리밍과 로고에 스웨이드가 적용되는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내부 수납 공간이 깊고 넉넉하며, 탑 오프닝 형태로 가방 내부를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다른 스테디셀러 라인 아이코닉(ICONIC) 컬렉션에는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크로스백 1종이 추가됐다. 아이코닉 크로스백은 포켓이 밖으로 도드라진 형태의 아웃 포켓 스타일로 두 개의 빅 사이즈 포켓이 자잘한 소지품 수납을 돕는다. 네이비 컬러로 출시됐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016 F/W에는 성별이나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멜 수 있는 어반 스타일 백팩들에 초점을 두고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