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를 전개하는 인케이스코리아가 여행 탐험가를 위한 가방을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선다. 애플 디바이스 보호와 이동성 바탕으로 심플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케이스(INCASE)’는 이오(EO)트래블 컬렉션을 비롯해 장거리 여행을 위한 트랙토(TRACTO), 비아(VIA)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탐험과 여행을 테마로 한 더플백부터 롤러, 백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목적을 가진 여행객을 위한 제품이 구성했다. 탐험하다의 라틴어에서 온 트랙토는 강한 내구성과 높은 방수력을 가진 더플백 컬렉션 7가지로 구성됐다.
방수에 최적화된 100D타포린(탈색되거나 변질되지 않고 방수성이 뛰어난 섬유) 소재와 1680D 발리스틱 나일론인 방탄복에 사용되는 경량성과 견고함을 가진 소재로 만들었다. 일반 더플은 직장인부터 학생들까지 사용하기 편리하다. 일상생활에서 노트북 수납과 디바이스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다. 또 다른 더플백은 내부 메쉬 소재 지퍼로 메인수납부를 분할해 사용할 수 있다. 백팩 스트랩이 있어 쓰임에 따라 백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아는 기내용부터 장거리 여행을 위해 수화물 사이즈까지 5가지로 구성돼 있는 프리미엄 캐리어 컬렉션이다. 기내용과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백팩 1개와 4개 캐리어로 구성됐다. 이 제품 전면은 1680D 발리스틱 나일론(뛰어난 경량성과 견고함을 가진 소재)으로 코팅됐고 바퀴는 충격을 흡수하는 우레탄 바퀴가 사용됐다. 내부 메쉬 지퍼포켓은 수납 공간을 나눌 수 있게 업그레이드 됐다.
인케이스 트래블 액세서리는 수납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생활 방수 지퍼를 제공하며 중요한 디바이스부터 케이블, 세면도구를 넣을 수 있는 작은 파우치(Dopp Kit), 11개의 카드와 모바일 심(Sim) 카드, SD 카드 및 여권을 따로 수납할 수 있게 구성된 여권 지갑까지 트래블을 위한 필수 액세서리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