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글로벌배송등 서비스도 강화
에잇세컨즈가 최근 ‘슈퍼세일’ 행사와 함께 ‘O2O, 글로벌 배송’ 서비스 등 쇼핑체계를 한차원 강화했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017년 1월 31일까지 가을겨울 대표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판매하는 ‘슈퍼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매년 6월과 12월 중순을 시즌 오프 시작기간으로 정해 대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 인기를 모았던 가수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비롯 코트, 패딩, 자켓, 니트 등 의류는 물론 가방, 슈즈, 머플러, 비니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에잇세컨즈 ‘슈퍼세일’은 전국 34개 매장과 SSF샵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에잇세컨즈는 O2O(Online to Offline)시대에 맞춰 온, 오프라인의 연계 구매를 강화했다. 명동, 강남, 가로수길점 등 주요 매장에서 온라인 주문, 오프라인 매장 픽업과 반품, 교환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 더불어 글로벌 기업에 걸맞게 SSF샵을 영문과 중문으로도 서비스한다. 해외에 있는 고객들이 역직구를 통해 상품을 주문할 수 있고 중국, 미국,프랑스, 호주 등 42개국의 글로벌 배송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