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멀티스포츠’가 최근 TV-CF를 공개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CF는 전속 모델인 배우 차승원의 프로페셔널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줘 화제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단 하루를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노력하는 바쁜 하루를 담고 있다.
“하나의 모습은 지루해, 수천가지 나를 준비해야지”라는 카피로 시작되는 광고는 “강렬하게,과감하게,유니크하게, 품위있게, 그렇게 나를 돋보이는 거야”라는 메시지로 다양한 스타일의 JDX와 차승원의 끊임없이 도전하는 멀티 스포츠 라이프를 보여주고 있다.
JDX는 현재 전국 260개 매장을 운영 하며 올해 300개 매장에서 19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설정해 뒀다. 목표달성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후원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로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그 밖에도 프로 골프단 창단과 국제대회인 ‘UL INTERNATIONAL CROWN'대회와 10월에 개최 될 ’CJ Cup@Nine Bridge'에 대한 후원도 한다.
JDX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31일까지 CF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와 광고에 등장하는 ‘차승원 바람막이’ 구매 시, 한정으로 셔츠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