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가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디테일을 강조한 ‘로즈골드 라인’의 폴로 원피스와 폴로 셔츠를 출시하고 섬머상품의 매기진작에 나섰다. 또한 전속모델 손담비의 화보를 통해 더운 여름철 세련된 스타일의 쿨(Cool)-라이프스타일룩 코디를 제안하고 있다.
와일드로즈의 로즈골드 라인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로즈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패턴과 프린트가 특징으로, 여성의 럭셔리하고 페미닌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상품 라인이다.
로즈골드 라인의 폴로 원피스는 가슴 부분 큐빅 디테일과 하단의 스위스 모티브 프린트가 우아함을 돋보이게 한다. 수분 흡수와 배출이 쉽고 냉감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아스킨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슬림해보이는 라인과 편안한 핏을 제공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의 라이프스타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폴로 셔츠는 칼라 부분에 쉬폰 소재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가슴 부분의 큐빅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편안한 착용감으로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다양한 색상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감각적이고 활동적인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