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연·이주호 디자이너의 ‘알쉬미스트(R.SHEMISTE)’가 구조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17S/S 알쉬미스트 컨템포러리(R.SHEMISTE CONTEMPORARY, 이하 컨템포러리)라인을 출시했다. 컨템포러리는 알쉬미스트의 세컨드 라벨로, 컬렉션 무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보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7S/S 시즌 컨템포러리는 지난 3월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여 화제가 됐던 앰비그램, 유명 로고 패러디 등 다양한 그래픽 아트가 담긴 티셔츠를 통해 알쉬미스트만의 감각적인 컬렉션 디자인을 담아냈다. 티셔츠 제품군은 보편화된 오버사이즈를 벗어나 남·녀 각 체형 분석을 통해 제작된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제작돼 착용감이 뛰어나며 슬림한 핏감을 자랑한다.
특히 출시 전부터 많은 스타들의 주목을 받았던 이번 시즌 대표제품 ‘from runway' 티셔츠는 그래피티 그래픽과 시즌정보가 담긴 독특한 프린트로 눈길을 끈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총 2가지로 선보이며 가격은 5만 4000원이다.
17S/S 컨템포러리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알쉬미시트 공식홈페이지() 및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쉬미스트는 이종석, 투애니원 CL, 샤이니 키, 방탄소년단 등 스타들이 먼저 찾는 핫한 브랜드로 국내외 패션피플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는 6월말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