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캘러웨이 어패럴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적극적인 백화점 유통망 전개에 나섰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새롭게 문을 연 ‘캘러웨이 어패럴’ 팝업 스토어는 이번 시즌에 새롭게 내놓은 기어플렉스 라인과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 기어플렉스 라인은 기존 기어라인과 플렉시블 라인이 결합돼 최고의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라인이다.
골퍼들을 위한 최적의 설계와 디자인이 돋보여 골프라는 스포츠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이 향상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윈드플렉스 점퍼 등 기어플렉스 라인 주력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봄을 맞아, 기능성이 강화되고 더욱 새로워진 2018 S/S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새롭게 출시한 기어플렉스 라인과 귀여운 라이언 캐릭터 제품 등 이번 시즌 주요 제품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캘러웨이 어패럴은 봄 시즌을 맞아 18S/S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이 그려진 볼과 캐노피 우산을 증정하는 ‘봄 시즌 맞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