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샌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ABC마트 샌들로 여름나기’ 행사를 실시한다고 오늘(31일) 밝혔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휴가지 및 여름철 일상생활에서 신기 좋은 샌들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ABC마트는 각 테마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 샌들을 역대 최대 물량으로 선보인다.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스포츠 샌들과 멋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코르크 샌들, 시원한 착화감이 특징인 에바 샌들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포츠 샌들은 호킨스 ‘투 스트랩’과 나이키 ‘탄준’, 아디다스 ‘아딜렛’, 푸마 ‘리드캣 와이엘엠 라이트’, 휠라 ‘드리프터 잭드 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코르크 샌들은 호킨스 ‘이세오’와 버켄스탁 ‘취리히’를 선보인다. 에바 샌들은 호킨스 ‘투 스트랩 에바’와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를 소개한다. 레더 샌들은 호킨스 ‘트릴로’를, 여성 샌들로는 누오보 ‘선샤인’을 선보인다.
이 밖에 의류 카테고리가 강화된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및 반바지를 선보인다. ABC키즈마트에서는 장마 기간을 대비해 구성된 아동용 레인부츠와 우비 신상품을 판매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 여름 트렌드를 이끌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샌들을 역대 최다 물량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