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까지 제안하는 윈터 캠페인 공개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에서 전개하는 영캐주얼 컨템포러리 ‘라인(LINE)’이 2019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2019 WINTER 캠페인은 ‘LINE_BOOKMARK’(라인_북마크)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기억하고 싶거나 추억하고 싶은 날에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나만의 SNS 공간에 기록하듯 내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자주자주 입고 싶은 OOTD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라인 윈터 컬렉션은 기본 베이직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체크나 양털로 소재의 변화를 주거나 칙칙한 겨울 패션을 모던하게 정화시키는 컬러로 변화를 주어 다양한 취향에 맞게 골라 입을 수 있도록 선택의 즐거움을 주었다. 특히 클래식하면서도 TPO에 따라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톤온톤 스타일링이 포인트이다.
또한, 작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몰고 왔던 테디베어 코트에 사랑스런 파스텔컬러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소녀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매니시한 체크 코트나 캐주얼한 패딩에는 플리츠스커트, 쉬폰 원피스, 미니스커트 같은 페미닌한 무드의 아이템과 믹스하여 너무 꾸미지 않은 듯 세련된 룩으로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보여주고 있다.
라인 관계자는 “겨울 아우터를 살 때 주의 깊게 고려해야 할 것은 ‘얼마나 자주 입을 수 있느냐’,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가’가 중요하다. 이번 라인 윈터 컬렉션은 손쉽게 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용도 높은 아이템과 실루엣 위주로 구성하였으며 평범한 룩도 스타일리시하게 바꾸어 놓는 매력적인 요소들이 곳곳에 있다.’라고 전했다. ‘LINE_BOOKMARK’ 윈터 캠페인 속 아이템들은 라인 전국 매장, 라인어디션닷컴, 공식 SNS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