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사회 숨은 주역에게 슈즈를 지원하고 보다 밝은 사회를 위한 활동을 펼친다. ABC마트는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만드는 ‘웜앤라이트(WARM & LIGHT)’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웜앤라이트 캠페인은 추운 날씨에도 누군가의 편안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위해 헌신하는 숨은 주역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기부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우리 주변에서 다른 누군가의 따뜻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업군을 댓글을 통해 응원하는 방식으로 선정된다.
ABC마트는 기부 캠페인에서 선정된 직업군 종사자들에게 호킨스 웜앤라이트 패딩 슈즈를 기부할 예정이다. 웜앤라이트 패딩 슈즈는 웜 프로스퍼 발열 인솔로 인반 원단보다 약 5~6도 따뜻하다. 코팅 처리원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러버 아웃솔를 써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발 뒷쪽을 잡아주는 힐 스테빌라이저가 있어 발목과 뒷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참여 방법은 환경미화원, 소방관, 경찰관, 집배원, 안심귀가 도우미 등과 같이 추운 겨울에도 야외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이 대상이다. 소비자는 웜앤라이트 패딩 슈즈를 전달하고 싶은 직업군을 응원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베스트 응원 댓글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자신의 이름으로 신발을 기부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캠페인은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ABC마트는 지난 10월 태풍 미탁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포항, 강릉 지역의 주민들을 돕기 위해 신발과 용품을 기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