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대표 박영준)이 멸종 위기 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벤트를 제안했다. 이를위해 ‘그린티 컬렉션’을 출시하며, 17일까지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는 최근 틱톡이나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인기 있는 짧은 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는 일명 ‘챌린지’ 이벤트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진행하는 ‘그린티 캠페인’의 멸종 위기 동물 보호 메시지를 담아 특별하게 제작된 ‘그린티 송’을 소비자들이 즐기며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에서 ‘그린티 송’에 맞춰 귀여운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 하는 참여형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틱톡 계정에 미션 영상과 필수 해시태그인 ‘#그린티히어로챌린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을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티 컬렉션 신제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그린티 티셔츠와 쇼핑 마일리지 최고 50만 원까지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9일 틱톡을 통해 발표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생산 단계부터 환경오염을 줄인 친환경 소재를 사용, 아프리카나 해양 동물 아트웍 디자인을 적용한 ‘그린티 컬렉션’을 출시, 멸종 위기 동물과 환경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을 알리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들의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