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 최익)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의미로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30일부터 전개하는 ‘무자크(Muzak)’, ‘클리지(Clizy)’,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매장 7만 원 이상 구매 시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을 일 선착순 10명에게 1개씩 상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프네’, ‘발리스윗’ 브랜드 전 매장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60%함유, 설탕보다 칼로리를 30% 낮춘 제품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외부 활동이 많이 줄고 외식도 줄어드는 요즘, ‘집콕 생활’ 트렌드에 맞춰 홈메이드 집밥 요리에 알차고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집콕족’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패션랜드 마케팅팀 백혜진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해 상반기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범국가적 차원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자율적으로 적극 동참중인 시민들의 ‘스테이(STAY) 홈’ 생활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패션랜드 전 브랜드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