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오늘(28일)부터 9월 3일까지 ‘창립 40주년 스페셜 위크’ 이벤트를 연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창립 40주년을 맞아 ‘여성 브랜드 패션 제안전’과 ‘아웃도어 사계절 특집전’ 및 ‘썸머 클리어런스 할인전’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브랜드 패션 제안전이 열려 ‘쉬즈미스’ 자켓과 ‘더아이잗’ 원피스를 5만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1관 1층 ‘모에’에서는 신규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돼 현재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는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남성정장 사계절 상품전이 열려 ‘코모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사계절 특집전도 열린다. ‘몽벨’, ‘블랙야크’, ‘마운티아’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캐주얼 인기 상품전도 함께 개최된다.
마리오아울렛 3관 마리오몰 지하 1층에서는 아디다스 시즌오프전이 열려 아디다스의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몰 1층에서는 에잇세컨즈 특가전이 진행돼 셔츠와 원피스, 아우터를 1~2만원대에 살 수 있다. 9층 ‘모던하우스’에서는 썸머 클리어런스 할인전을 연다.
이곳에서는 베게커버, 순면 피그먼트 이불 겸 패드를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밖에 마리오몰에서는 ‘스트리트 캐주얼 시즌오프전’과 ‘스포츠 브랜드 특별전’ 및 ‘자주 간절기 상품 할인전’ 등을 선보인다.